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처럼 맘에드는 제누스의 범용 암밴드

Review

by 길버터 2009. 9. 18. 14:55

본문

아이팟 터치를 잘 만 이용하면 훌륭한 운동 파트너가 되기도 한다. 푸샵의 수 를 알려 주거나 윗몸 일으키기의
수를 알려주기도 하고 nike+사용하면 운동량을 칼로리등으로 통계내서 보여주기도 한다.

이러한 일련의 행동을 하려면 반드시 아이팟을 몸에 착용하고 있어야 하는데 시중에 아이팟용 암밴드는
많이 나와 있고 바로 구입하면 된다. 하지만 개인차인지 저의경우는 아이팟만 사용하는것 보다는 사이클을
탈때나 기타 행동 시 핸드폰을 넣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고 카메라를 넣었으면도 생각해보곤했다. 마침
그런 제품을 찾아 소개하고자 글을 올린다.

제누스의 범용 암밴드

박스에서 빼면 아무런 설명서 없이 암밴드만 들어있다..조금 썰렁한....설명서가 없나 찾아봤는데 박스
뒷면에 써있네요..ㅎㅎ 굳이 없어도 되는 내용물들이라면 패스~

아이팟을 넣어보니 투박한 다른 암밴드에 비해 딱 맞는게 두께도 얇고 가오가 사네요 ㅎㅎ 이어폰은
아래 구멍이 있습니다. 볼륨조절부위도 별도로 구멍이 있구요.

범용에 걸맞게 옴니아 폰도 들어가네요 신기하게 딱 맞네요.

뒷면에는 여러가지 제품을 고려하여 좌우에 총 4개의 홈과 아래에 아이팟터치를 고려했는지 딱 맞는
자리에 구멍이 있네요

 

이상 사진을 보시면 알수 있듯이 사이즈가 잘 맞을뿐더러 잠수복 재질같은 소재라서 탄력이 있어 제품을
꼬옥 감싸주네요. 거기에 전면의 비닐부분은 터치나 옴니아의 터치감을 그대로 살려줍니다. 각 홈의
절개부위는 실리콘으로 마감하여 올리 풀리거나할 우려는 안해도 될듯합니다^^ 이상 간단 사용기 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